착한가격~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배송도 빠르게 오고 품질도 좋으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깔끔하게 나옵니다
출력상태 양호합니다
정품대비 가격은 저렴하지만 인쇄 퀄리티는 정품과 다른점을 느낄 수 없네요 ㅎㅎ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잘 쓰고 있어요 문제 없이요 정품토너를 써야 마음이 놓이네요 출력품질두 깔끔하구요 재생토너처럼 가루 흩날리는거 없어요
불량없이 오래사용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