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도 다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너무 좋아요 마음에들어요!!
3번째 재구매입니다. ~^^
괜히 고민하다가 배송만 늦춘거 같아요 생각보다 좋아요 앞으로 꾸준히 이용하겠습니다
가게에서 쓰려고 구매했어요~~ 문제없이 잘 쓰고있는중이에요
만족하고있어요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ㅇ걸로 부탁드려요
잉크 번짐도 없고 호환도 잘 돼요 오류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