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아주 잘사용할게요
빠른 배공 감사합나더.......
괜찮아요ㅡ. 문제없이 쓰고 있어요
토너 너무 비싸요...ㅜㅜ그래도 정품이 더 좋겠죠?
토너 받아서 출력해봤는데 깔끔하게 출력됩니다~
가격대비 성능 좋아요.
배송도 신속하고 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