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그 전에 흐리게 나오거나 드문드문 인쇄가 안되는 현상이 있었는데 토너 바꾸고나서 나아졌어요!
가격이 좀 내려가면 좋겠어요
프린터값보다 토너값이 더 비싼거 같아요. 애들이 재택수업이라 출력할게 많아서 자꾸 구입하게 되네요
상품을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배송 빠르고 정품이라 제품 좋습니다
프린터 토너 벌써 3번째 교체네요정품이라좋아요가정에서 사용하는데 1년에 한번씩교체 주기가되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교체한 토너는 수거하는데가있으면 좋을듯 버리기는 아까운생각이(2개보관중)감사합니다
좋아요다음에또구입할께요
토너 장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