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색 토너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잘나오네요. 만족스러운 인쇄 품질 !역시 정품을 사야해요굿굿!
가성비 좋습니다.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
정품 빠른 배송 고맙습니다.
정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다음에도 구입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