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가 많이 오는것 말고는 좋아요. ~~~
항상 믿고 구매하는 토너입니다.
오래 쓰고 출력품질이 좋아 인쇄가 깔끔하게 잘됩니다.
잘사서 잘쓰고있습니다. 좋아요!!
강추강추 !!
몇 번 사보는데 정품이라 믿을 만하고 인쇄,복사,스캔다 잘 돼요. 비싸지만 삽니다ㅋㅋ
안전한포장 발송 빠른 배송 처리 언제나 굿입니다. 번창하세요~! 늘 정품이 최고입니다. 믿고 쓰세요~!
배송 빠르고 상품도 만족합니다
배송 매우빠름 제품만족하구요, 적극추천합니다^^
빠른 배송과 상품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정품이라 맘에드는 제품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