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반년만에 프린트해보니 잘 안나와서 새로하나샀습니다~
항상 제품과 가격 배송 다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좋습니다.
프린트 잘 됩니다 굳
정품토너 사용하기 좋습니다.
잉크떨어져서 검색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