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무척 빠릅니다. 재생품보다는 가격이 많이 비싸지만 프린터의 수명을 고려하여 정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이 토너는 교체가 간단하고 쉽습니다. 아직 사용 전이지만 지금까지 사용하던 것과 같은 모델이어서 성능은 별 문제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사용전인데 배송 빨라요~~
정품토너라서 믿고 계속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빠른 배송도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만족 합니다.. 상품도 만족 합니다 ..
좋스빈다 좋아ㅛ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