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파세요 ^^ 에어캡 포장도 짱짱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네요
잘 나와서 너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ㅎㅎ
정상적인 정품제품 사용하는 토너 교환 후 잘 쓰고 있습니다
좋아여 좋아여 좋아여 좋아여 좋아여
회사에서 급하게 필요하여, 주문하였는데 하루만에 상품을 받았네요..최근제조일자이며, 싸게 구입하였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다음 다음 날에 오후에 택배로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제품도 사용하기 무난하니 좋아요~~~제품 포장 상태도 양호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