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게 왔고 잉크도 완전 잘나와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배송빠르고 인쇄도 좋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두번째인데 좋아요~ 그런데 30프로정도 남았을때 갑자기 인쇄가 흐려져서 당황했어요
포장이 빵빵하게 잘되어있네
배송은 빠른데 잘나오것지
번창하세요!
배송도 빠르고 토너도 가득차있고, 안전하게 배송잘해주셔요 감사합니다 다 쓰고 또 구매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