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용 전이라서, 사용 후 다시 기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가격, 품질 모두 만족합니다. 추천이요.~
감사합니다잉크값이 너무 많이 들어서가계경제가 힘들어요
프린트도 선명하게 잘 되고 대용량이라 좋아요
정품대비 가격이 좋아요..품질은 토너는 번짐없이 깔끔하니 좋으나..빛에 비춰보면 세로줄이 보이네요.그러나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늘 사용하고있는데 품질 만족해요
교체도 쉬웠고 잔잔부리한 인식오류나 이런게 없어서 좋아요
번지는거 없이 깔끔한 인쇄가 가능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작동도 잘 하고 인쇄품질도 정품과 큰 차이를 못 느껴요 배송도 빠르구요 깨끗하게 인쇄도 잘 돼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