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점5개
    제목
    빠른 배송 보내주셔서 잘 쓸게용~ *_*
    작성자/작성일
    cc***손하민 26-06-19

    빠른 배송 보내주셔서 잘 쓸게용~ *_*

  2. 평점
    별점5개
    제목
    정품과 품질차이 없습니다
    작성자/작성일
    naver_8aa40***최채하 26-06-18

    정품과 품질차이 없습니다

  3. 평점
    별점5개
    제목
    배송 빠르게 잘 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네요
    작성자/작성일
    naver_86730***한지원 26-06-18

    배송 빠르게 잘 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네요

  4. 평점
    별점5개
    제목
    매번 주문하는 상품이에요
    작성자/작성일
    kakao_94c70***조준 26-06-16

    매번 주문하는 상품이에요

  5. 평점
    별점5개
    제목
    새로 구입했는데 정품토너는 너무 비싸고 요건 잉크도 오…
    작성자/작성일
    kakao_8b920***모수련 26-06-16

    새로 구입했는데 정품토너는 너무 비싸고 요건 잉크도 오래쓰고 저렴해서 좋아요인식도 잘되고 이상없어요

  6. 평점
    별점5개
    제목
    인쇄가 흐린거 없이 선명해요
    작성자/작성일
    naver_91bf0***조지원 26-06-15

    인쇄가 흐린거 없이 선명해요

  7. 평점
    별점5개
    제목
    일찍 받았습니다.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아이 숙제 잘 …
    작성자/작성일
    naver_a3e60***서준헌 26-06-14

    일찍 받았습니다.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아이 숙제 잘 했네요.

  8. 평점
    별점5개
    제목
    배송이 빨라요 ~~~~
    작성자/작성일
    bd***홍동현 26-06-11

    배송이 빨라요 ~~~~

  9. 평점
    별점5개
    제목
    처음에는 약간 고민도 하고 하였지만 지금은 만족하게 사…
    작성자/작성일
    naver_a48e0***정서희 26-06-08

    처음에는 약간 고민도 하고 하였지만 지금은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0. 평점
    별점5개
    제목
    호환인식도 잘 돼서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양도 대…
    작성자/작성일
    naver_82180***김시우 26-06-06

    호환인식도 잘 돼서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양도 대용량이라 그런지 몇천장 뽑아서 쓰기도 좋구요 선명하게 잘 나오고 프린터도 문제 없네요 배송도 빨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