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출력품질도 우수하네요
항상 쓸때마다 만족스럽네요 이번에도 토너 다 써서 재구매합니다
요즘 너무 토너비용이 비싸서 정품 못사쓰겠어요 ㅠ 솔직히 몇십만원씩 드는 토너값이 부담스러운데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빠른 배송에 깜짝 놀랐어요 받은 날부터해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
프린트 너무 잘 대서 조아요 가격두 넘 착함
두번째 구매해요. 가루가 날리는 것도 하나도 없고 손에 묻는 것도 없어서 행복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좋은 토너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
인쇄 품질 좋습니다.걱정않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