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짐없이 잘 돼요 좋은제품 잘샀네요
가성비 갑 강추.
일단 인쇄 잘됩니다. 재생은 일단50%이상 써봐야 되는데 써보고 좋으면 계속 구입하겠습니다
예비용으로 미리 구입했습니다
아직 다 소모된 한 개 토너만 사용중인데, 만족합니다. 곧 나머지 토너들도 떨어지면 교체해서 사용해 봐야 겠네요.
선명하고 양도 많고 배송도 빨라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에요! 너무 잘 나오네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하나씩 다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배송 오류난 부분은 문의 드리니 친절하게 안내 주셨기에 불편함도 못느꼈구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해요 거기다가 빠른배송까지!!! 작동도 오류없이 잘 돼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정품이랑은 완벽하게 똑같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것 같네요 잘 사용하고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