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과 큰 차이 못느끼겠어요 인식도 잘되고 출력도 잘되고 성능은 정품이랑 진짜 차이를 모르겠네요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배송도 다음날 와서 정말 빠르다고 느꼈고 테스트도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번짐도 없구요. 거기다가 꼼꼼한 포장까지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인쇄 중에 토너 5퍼 남았다고 해서 정말 급하게 구매했는데 빨리 와서 너무 만족합니다
뭉침없이 잘 나와요 가루가 새어 나올 일도 없고 품질도 좋아서 항상 좋아요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싸고 편리하고 배송도 빠르네요 한번 프린트 해서 사용해보고 퀄리티가 좋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수업으로 프린트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벌써 여기서 주문한게 3번짼가 4번짼데 한번도 불량없이 와서 잘 쓰고있어요
배송은 잘 받았어요~ 품질은 어떨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재구매했습니다
재구매 여러번 하네요 정품이 너무 비싸서 재생 쓰는데 나쁘지 않네요 잘맞고 토너도 새지 않아서 좋네요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이번에도 깔끔하게 왔어요 언제나 재구매하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