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인식도 잘 되고 프린터해보니 잘 되어서 만족스럽게 잘 사용해볼게요
써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가격대가 저렴하기도하고 배송도 빨라서 급할 때 주문하기 좋아요 이번에도~~ 주문한 거 다 쓰거나 추가로 필요하면 또 이용할게요.
재생은 잔량이 조금 남으면 흐려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끝까지 다 쓰니 가성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새것처럼 출력 깔끔하게 잘 돼요. 배송도 빠르구요
언제 다쓸지 몰라서 예비용으로 구입했어요.
아직 미사용입니다
가끔 잉크 번지는 것도 나오지만, 가격 생각하면 다 용서 됩니다. 완벽한 걸 생각하면 정품 사용 해야죠~~
포장상태도 좋고 배송도 빨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