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입니다
아직 사용. 전입니다 쓰던거 꽉 짜서 쓰고 바꿔야지요
편하게 구입했네요.잘쓸께요.
정품이 너무 비싸서 재생을 쓰고 있는데 큰 차이 없는거 같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답니당!
아주 좋은거 같아요
써보고 다시 후기달게요.
여기서 구매한 프린터에 쓰려고 토너 주문해요~ 처음에 구매하면서 같이 샀던 걸 금방 써버렸네요
매번 잘 쓰고 있어요 전화로 문의드렸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연락드리고나서 말씀하신대로 다시해보니까 잘 되더라구요. 총알배송 짱
아주좋아요 저렴하고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