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포장되어 왔구요 빠르게 받았습니다. 설치하고 프린트 잘 됩니다.
완전 짱입니다^^품질이 너무좋습니다♡♡♡
구매결정도 안했는데, 폐토너 수거 진행이 동시에 이뤄지네요. 헐... 다행히 미리 구매해두고 한달 정도 여유있게 사용하다보니 별문제 없이 수거도 진행되게 했네요. 다음부터는 구매결정후 수거 진행이 되었음 합니다
박스에 에어캡에 포장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