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하고 있어요 회사 프린터기에 꽂아서 쓰는데 저렴하기도하고 배송도 빠르네요
소음이 들려서 문의드렸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교환처리도 신속하게 해주셔서 두번째 토너 잘 받았어요 지금은 소리 안나요~
정품과 같이 잘 인쇄되요. 가격 싸고 저렴하고 배송도 빠름니다.
포장 진짜 꼼꼼하게 해주셔서 뜯는데 힘들었네요..ㅋㅋㅋ 배송빠르고 제품도 좋습니다
인쇄 깨끗하게 나와요, 품질도 아주좋습니다
아직까지는 이상없이 좋습니다.
빠른 배송감사합니다 맞교환인데 다쓴토너는 어떡해해야하나요
빠른배송 착한가격 좋은품질 감사합니다
빠른배송 꼼꼼한포장 감사합니다.빠른배송 꼼꼼한포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