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사용하다부담되어,재생으로교체했습니다.잘사용하겠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사용해보니 만족합니다
깔끔하게 잘 프린트되네요
아직 사용전이나 든든합니다.잘 쓰겠습니다
적극추천 합니다. 배송이 빠릅니다.
장착해 프린트해보니 인식잘되고 잘나오고 잔량100% 나오네요 저렴하고 좋아요~^^
물건 잘 받았어요 잘 쓰겠읍니다 다음에 또 사겠읍니다
써보니 좋아서또 샀어용적극추천합니다
사용하기전인데 이상없이 작동 되면 좋겠네요. 정품만 쓰다 비용이 너무비싸 재생 처음이라 걱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