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입니다. 베리굿입니다.
아직 장착해보지는 않았지만 잘나오리라 믿습니다.많이파세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정품 토너 1/3 가격으로 토너 구입했는데...인쇄 깨끗하게 잘되네요.
빠르고안전한 배송에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