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써봤지만 저렴해서 좋아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재생 토너는 처음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인쇄 품질이 좋아서 재주문 했어요
호환 잘 돼요... 인쇄도 잘 나오네요..
배송 빠르고 가성비 좋습니다.적극 추천합니다.
혼자서 교체하는데 어렵지도 않고 교체했을 때도 인식도 잘되고 만족스럽습니다
믿음이 가는 업체,, 사업번창하세요~!
재생 첨쓰는데가격 저렴하구요아직까진 문제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재구매 의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