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너무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 사용중입니다.인쇄도 잘 되고 만족해요
제품 만족합니다
품질 좋네요... 다음에도 구매 각이에요
4개 주문했는데 시험 프린트해보니 다 깨끗하게 잘 됩니디
감사합니다.
비상용으로 가지고있음 좋아요
좋은 제품을 싸게사서 너무좋아요~번창하시길!
늘 구입해서 쓰는 제품이예요 저렴하고 잘 쓰고있습니다!
배송이 빠르내요 인쇄 품질도 이정도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