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온거는 보통 토너와 통모양이 다르네요. 양쪽 끝내 튀어나온 손잡이가 없어서약간 불편한 듯. 사용에는 문제없고, 좋은에ㅛ
가격대비 괜찮아요.. 뭉침없이 또렷하게 나옵니다
배송도 빠르고요 오래쓰면 좋겠네요
미리 주문한 거라 사요해 보고 후기르 올리려고 뒀는데, 써보니 괜찮네요.
빠른배송 잘 받았습니다
아직 사용 전이지만 저렴한게 좋아보여요
빠른배송, 좋은품질 감사합니다.
시골이라 배송시간 걱정햇는데 구매담날 바로와서 빨리도착햇네요.품질우 처음장착하고 쓰면 흐리게 좀 보엿는데 흔들면 정상적으로 출력됫습니다.용량만?잖으면 만족하게 쓸것같습니다.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성능은 뭐라고 말을 할수가 없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