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점5개
    제목
    재가 스타트업을 하다보니 문서 작업이 많아서 여러회사 …
    작성자/작성일
    naver_993a0***주식회사 씨에이치코... 26-06-22

    재가 스타트업을 하다보니 문서 작업이 많아서 여러회사 제품을 써 봤는데 여기가 제일 품질이 좋았습니다. 다른 타 재생업체는 정말 문제가 많았는데.. 거의 새것처럼 깔끔한 포장과 재품상태를 보고 또 놀랬어요... 추가로 여러개를 또 주문하였습니다._사장님이 시골분이신지라 목소리 톤은 조금 높았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2. 평점
    별점3개
    제목
    배송이 빨라서 좋고 프린터도 잘 되어 나오네요 :)
    작성자/작성일
    naver_90f50***강나연 26-06-07

    배송이 빨라서 좋고 프린터도 잘 되어 나오네요 :)

  3. 평점
    별점5개
    제목
    성능 우수하고 믿을만 하며 타 권장할 만합니다.
    작성자/작성일
    naver_804e0***이하진 26-05-31

    성능 우수하고 믿을만 하며 타 권장할 만합니다.

  4. 평점
    별점4개
    제목
    배송 하루만에 왔구요.~매번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작성자/작성일
    kakao_831c0***최시헌 26-05-26

    배송 하루만에 왔구요.~매번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평점
    별점5개
    제목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작성일
    네이버페이 리뷰jsc7*** 26-05-26
    잘 받았습니다~~~

  6. 평점
    별점5개
    제목
    할인 많이 해서 기분 좋게 샀어요
    작성자/작성일
    aaaa***임재아 26-05-23

    할인 많이 해서 기분 좋게 샀어요

  7. 평점
    별점5개
    제목
    잉크토너가 똑 떨어져서 알아보던 중 오에이유 판매자가 …
    작성자/작성일
    naver_84780***이현아 26-05-19

    잉크토너가 똑 떨어져서 알아보던 중 오에이유 판매자가 저렴하고 상품평도 좋아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주문 하루만에 배송이 도착하였고포장도 말끔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여자인 저도 장착하기 정말 편했고무엇보다 정품칩이라서 인식도 잘되고 정말 좋아요. 장착하는데 10분도 안걸렸어요 ㅎㅎㅎ좋은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례로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드립니다.다른분들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8. 평점
    별점5개
    제목
    출력 잘 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작성자/작성일
    naver_98060***이지우 26-05-16

    출력 잘 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9. 평점
    별점5개
    제목
    늘 믿고 사용하는 회사제품이네요.
    작성자/작성일
    kakao_88770***이결 26-05-11

    늘 믿고 사용하는 회사제품이네요.

  10. 평점
    별점5개
    제목
    지금 한달 넘게 사용중인데,품질 좋아요. 잘 쓰고 있습…
    작성자/작성일
    kakao_a9370***주식회사 오티그룹 26-04-21

    지금 한달 넘게 사용중인데,품질 좋아요. 잘 쓰고 있습니다.상담문의도 완전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