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아요.
이번에 온거는 보통 토너와 통모양이 다르네요. 양쪽 끝내 튀어나온 손잡이가 없어서약간 불편한 듯. 사용에는 문제없고, 좋은에ㅛ
생김새는 기존 것과 약간 다른데 장착하니까 잘 되네요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교체 완료하였으니, 토너 회수를 진행하여 주십시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늘 감사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분 후기보고 긴가민가 하면서 그래도 싸니깐.. 하고 샀는데 글씨가 번지는것 같이 두껍고 너무 진하게 인쇄되네요.
믿고 쓰는 재생토너
비싸게 정품 사용 안 해도 될것 같네요
처음 토너카트리지 교체하는데 센서칩을 인식하지 못해 프린터가 작동을 안했어요. 반품해야할까 하면서 다쓴 카트리지 센서칩과 두 세번 번갈아 프린트 시도하니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