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토너 너무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 사용중입니다.인쇄도 잘 되고 만족해요
늘 믿고 사용하는 회사제품이네요.
좋아요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프린트도 잘 나오구요 포장지도 정말 꼼꼼하게 잘 되어 와서 불편한 부분 없었습니다
조아요 계속해서 사용중이빈다
사무실에서 잘 쓰고 있어요.
배송이 엄청빠르네요
저렴하고 배송 빠르고 하자 없는데 무슨말이 더 필요합니까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