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쓰고 있어요 많이 파세요
토너 없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좋은 제품을 자주 구매합니다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블랙, 한번 산후로...블랙이랑 옐로우 샀고..이제 다시 파랑이랑 빨강 샀네요..인쇄가 잘 되서 좋아요..괜찮은것 같습니다..맞교환도 불편하지 않네요
프린터에 정말 호환 되고 선명하니 너무 좋네요
호환 토너 가성비 좋고 빠른배송 다 좋네요.가격이 착해서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