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품 이라서 그런지,,, 사용중에 가끔씩 컬러가 번지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잉크 품질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색이 선명해서 마음에 들어요
정품을 쓰면 좋지만서도 인쇄량이 많아서 토너값 절약하고자 재생을 쓰고 있네요 그래도 잔고장 없이 출력도 선명하고 깨끗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많이파세요
잉크 떨어질걱정 없이 원없이 프린트 뽑아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은 진짜 빠르네요
잘받았습니다
싸게 샀어요 ~아직 사용전이나 다른색깔도 잘 되니 이것도 잘 되겠지요~배송도 빠르네요
배송빠르고
사무실에서 늘 쓰는 제품이에요~~ 다 떨어져서 새로 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