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점4개
    제목
    재생품 이라서 그런지,,, 사용중에 가끔씩 컬러가 번지…
    작성자/작성일
    kakao_943a0***정수현 26-06-03

    재생품 이라서 그런지,,, 사용중에 가끔씩 컬러가 번지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2. 평점
    별점5개
    제목
    잉크 품질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작성자/작성일
    naver_8fc60***박승훈 26-06-02

    잉크 품질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3. 평점
    별점5개
    제목
    색이 선명해서 마음에 들어요
    작성자/작성일
    b14***한정수세무회계사무소 26-05-21

    색이 선명해서 마음에 들어요

  4. 평점
    별점5개
    제목
    정품을 쓰면 좋지만서도 인쇄량이 많아서 토너값 절약하고…
    작성자/작성일
    naver_8ffc0***최효주 26-05-12

    정품을 쓰면 좋지만서도 인쇄량이 많아서 토너값 절약하고자 재생을 쓰고 있네요 그래도 잔고장 없이 출력도 선명하고 깨끗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많이파세요

  5. 평점
    별점5개
    제목
    잉크 떨어질걱정 없이 원없이 프린트 뽑아야겠어요
    작성자/작성일
    kakao_92270***조민서 26-05-08

    잉크 떨어질걱정 없이 원없이 프린트 뽑아야겠어요

  6. 평점
    별점5개
    제목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은 진짜 빠르네요
    작성자/작성일
    kakao_8f240***전하람 26-05-06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은 진짜 빠르네요

  7. 평점
    별점5개
    제목
    잘받았습니다
    작성자/작성일
    naver_9cb70***노유진 26-05-05

    잘받았습니다

  8. 평점
    별점5개
    제목
    싸게 샀어요 ~아직 사용전이나 다른색깔도 잘 되니 이것…
    작성자/작성일
    naver_82fb0***김태인 26-04-23

    싸게 샀어요 ~아직 사용전이나 다른색깔도 잘 되니 이것도 잘 되겠지요~배송도 빠르네요

  9. 평점
    별점5개
    제목
    배송빠르고
    작성자/작성일
    kakao_96fc0***윤예원 26-04-22

    배송빠르고

  10. 평점
    별점5개
    제목
    사무실에서 늘 쓰는 제품이에요~~ 다 떨어져서 새로 주…
    작성자/작성일
    kakao_9d120***성은율 26-04-14

    사무실에서 늘 쓰는 제품이에요~~ 다 떨어져서 새로 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