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이 아니라서 걱정했는데 문제없이 잘 됩니다.
좋은 제품이에요
믿고 교체하는 토너입니다
잘 받았어요. 교체 전인데 잘 되겠쥬
주문실수로 취소 했는데전화주셔서 모델에 맏게 보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아주 좋아요 정말로 좋은 제품입니다.
칩이 인식이 안되서 다시샀어요
열심히 프린트하고있습니다
무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