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과 재생토너 차이가 없습니다
아는 분께 보내드렸는데, 제품 잘 쓰고 있다네요!
배송 잘 받았어요~~ 토너가 떨어져서 인터넷 찾아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고정으루 계속 쓰고 있어요 출력도 너무 잘나와요~
항상 제품과 가격 배송 다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린터를 많이해서 자주 구입해요저렴하고 좋아요
늦게 작성합니다. 잘쓰고 있어요.
몇년째 이용중인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좋아요굿입니다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