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에 문제생길까봐~~ 걱정했는데~~그런거없이 잘나옵니다
급하게 필요했는데 빨리와서 다행이네요.항상 쓰던 토너라 만족합니다.
어제주문해서오늘받앴어요 감사합니다 빠른배송
잘 받았어요.감사합니다.
정품이랑 별로 차이가 없다고 해서 샀어요 잘 써볼게요
가루 떨어짐 없이 만족스럽습니다
다른제품 처음에 구매했다가 괜찮아서 다른 색상도 구매해봅니다
아직은 사용에 문제 없이 양호합니다
배송은 항상 빠른편이네요
매번 사용하는거에요~~
이상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휴가철 신속배송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