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정품은 아니지만 프린터는 잘 되네요~~얼마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가성비 좋아요 배달도 빠르고요
친절한 상담과 빠른 교환처리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배송굿입니다제품 사용은 나중에.....
토너가 좀 남아 있어아직 뜯지 않았는데잘 되겠죠?
정품대비 가격은 저렴하지만 인쇄 퀄리티는 정품과 다른점을 느낄 수 없네요 ㅎㅎ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합니다
저렴한하격 잘써볼께요
처음구입해보는데 잘되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