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인쇄를 안했는데 잘 되겠죠.. 먼저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깔끔한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인쇄는 잘되리라 생각되며 빨리해보구 다시 올릴께요
하루만에 받았어요..재생 이여도 좋아요
테스트 프린트 잘 되고 잉크량도 잘 보이네요
출력품질이 좋습니다. 맘에 듭니다.
가성비 좋아요
재생토너인데 불량도 없고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했습니다. 좋은재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할인되어 주문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반품은 좀 서둘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