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진 좋네요. 좀 더 써봐야 알 듯 싶습니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쇄하니 정품과 다름없이 출력되네요. 재구매할게요~
제품도 좋고 배송도 빨라서 좋습니다
토너 받아서 출력해봤는데 깔끔하게 출력됩니다~
배송 빠르고 작동 잘 됩니다. 컬러도 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