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바꾸니까 엄청 깨끗하게 인쇄 잘돼요!!
좋아요 가성비도 좋고 인쇄상태도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것 같아요
다행히 프린터에 연결해봤을때 인식도 잘 됐고,
프린터 품질도 괜찮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네요!
믿고 다시 주문했어요!
항상 구매하는 업체 입니다.
.처음엔 허용안된 잉크라고 에러가 났는데 껏다가 켜니 되네요. 인쇄 잘나옵니다.^^
손상걱정했는데 그런거없이 인식잘되고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번창하세요!!!!
빠른 발송처리 감사합니다. 사용전 구매 결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