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적당하고매우만족스럽고좋습니다
토너가 28%로 남았는데도 교체해라고 나오네요, 다른 제품들은 5%까지 사용가능한데
구매후 다음날 도착해요. 배송이 빠르고 출력물도 상태 좋아요.
정품 가격이 너무비싸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특별한 문제점은 없어요.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재구매 하고 싶어요
가격대비 인쇄는 괜찮아요
토너도 색감좋고 옆으로 새는것도 없네요
만족하고 있고 늘 이곳에서 주문하고 있슴
인쇄시 몇개 점들이 생겨요
좋아요..담에 또구매할께요
간편하게 잘 설치해서 테스트 완료.얼마나 오래 쓰는지는 궁금하네요.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