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좋아요ㅋㅋ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잘 사용중입니다
사무실에서쓰려고구매했습니다
정품이라 사용하기 좋습니다.
토너 없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요
내부랑 외부랑 포장 되게 잘되어서 왔어요 역시 정품답게 인쇄품질 좋고 비교적 저렴해서 추천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많이 파세요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재구매하는 제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