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문 했는데 오늘 오전에 바로 받았어요 앞으로도 여기서 살게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회사때문에 프린트 많이 해야해서 샀는데 싸게 잘 샀네요
처음 사보는 토너인데 정품이니 괜찮겠죠? 정품이 비싸긴 하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정품만 씁니다. 가격이 너무 오른것 빼고는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역시 토너는 정품을 사용해야 될것 같네요. 품질이 아주 좋아요.
잘사용하고있어요. 프린트할때 글씨도 선명합니다. 뻐른배송도 감사해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정품이라 제품품질은 당연히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잉크젯 프린터 사용할 때 보다 인쇄 품질이 매우 좋아요 글씨가 갈라지거나 노즐막힘도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