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상품은 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정품을 계속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인쇄품질이 좋아서 만족합니다.빠른 배송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계속 구매하려고 합니다.
정품이라 맘에드는 제품이예요
정품이라 믿고 사용합니다.
정품토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것 같아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정품이니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쓰는제품이라 믿고 주문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데 만족합니다.
그나마 제일 저렴하기 구매했어요. 토너 가격 부담이 꽤 되네요. TT
프린터구매하고얼마안가 토너없어 구매해요원래 ?장 프린트 못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