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좋습니다, 사무실 사람들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예요ㅎㅎㅎ
처음엔 잘 몰라서 다른걸로 할려다가 이것으로 렌탈했는데 가성비 최고 입니다
첫 렌탈 사용해봅니다~~
새기계라 번쩍한게 아주 마음에들어용~~
회사에서 쓰는 복합기거 고장이나서 알아보던 찰나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렌탈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스피드하게 작동이 잘돼서 만족합니다.
아직까진 별 문제가 없어 좋습니다. 더 좋은건 드라이버 설치를 원격으로 해주시니 컴퓨터를 포맷해도 부담이 없네요. 앞으로도 유지보수 잘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