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정품이 항상 최상의 상태로 배송되어 너무 좋네요.
잉크잔량도 정상적으로 뜨고 인쇄가 진하고 선명해서 정품 사길 잘한것 같아요
처음 사용해보고 좋아서 다시 구매합니다 역시나 너무 좋네요 다시 구매하러 올게용
정성스럽게 포장해줘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