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배송빠르고!!가격좋고!!난 기부니가 조오코!!
재생 사려다 정품 삽니다. 아무래도 정품쓰는게 좋을 듯하여....
좋네요. 성능이야 당연히 좋구요
만족스러워요 에러도 없고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정품이니까 문제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많이파세요
정품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앞으로도 믿음을 잃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정품입니다!!
잘쓰겠습니다.
아직 열어보진않았지만 겉은 깨끗합니다배송빨라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