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마다 하나씩
두고서 사용중입니다
우선 속도가 진짜 빠르고요 맨날 자료 출력하는것도 일인데 시간절약되는거 무시못하겠습니다
복사랑 스캔 팩스 다 잘되고 전화하면 금방 방문해줘요
항상 감사합니다
이번에 렌탈 요청했던 사람인데요
기기는 좋은건데 수리제품이라고해서 기대안하고 렌탈했는데
크기도 무슨 인쇄업수준으로 짱짱한 기계가 들어와서
원래자리보다 더 큰곳에 두느라 고생했네요ㅋㅋ
성능은 아직까지 문제없고 편하게 잘 쓰고 있고요,,
토너도 모자랄거같으면 바로바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 인쇄량이 진짜 많아서 이번에 그냥 비싼걸로 렌탈했습니다.
평소에 출력소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아까웠는데
문서 만들자마자 바로바로 복사도 되고
옵션으로 스테이플러도 추가해서 아예 책자로도 만들수 있어서
비싸도 비싼값을 하는구나 해서 너무 편합니다.
솔직히 그냥 샀어도 잉크값이 장난아니었을텐데
어차피 잉크나 유지보수도 다 해주시니까 이제서야 설치한게 후회되더라구요,,
기사님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잘 쓰겠습니다~~
원래 쓰던 프린터(진짜구닥다리)가 고장나서 렌탈 요청하고서 바로 설치하러 오셨는데
이전에 쓰던 프린터 제어판에 계속 떠있는거 거슬린다고 다 지워주고
그 프린터 설정으로다가 다 세팅해줘서 제가 할게 없었습니다....ㅎㅎ
이전에 프린터하다가 속터지던게 이젠 금방금방 출력되어서 좋네요
설치 감사합니다~~
갑자기 사용중인 프린터가 고장나서 급하게 요청했는데 빠르게 오셔서 해주셨어요 너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