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재생토너는 간간히 불량이 나오는 것 같은데 지금까지 오에이유에서 사용해본 건 아직 불량이 하나도 안나왔어요 믿고 사용 할 만 합니다.
배송이 아주 빠르고 잘나오고 가격도좋고 다 맘에들어요.
매우만족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좋아여
세일 할때 사서 좋아요 잘 도착했어요
정품은 아니지만 프린터는 잘 되네요~~얼마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잘 수령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