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네요
배송 빠릅니다.폐토너는 수거하지 않아요.
쪼아요~ 잘쓰고있읍니당
짱 제품에 깜짝 놀라고 로켓 배송에 또 깜짝 놀라서 기쁜 기절했습니다 . 사업번창하세요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안써봐서 일단 잘 받았습니다. ㅋ
저렴하고 인식잘하고 인쇄도 잘됩니다~^^
맨날 정품만쓰다가 첨 재생 써보는데 인쇄질 정품만큼은 하는듯
애용해볼 생각ㅋㅋ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상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