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도 잘 되고 좋아요사업 번창 하세요
업무용으로 매번 삼성토너 정품으로 사용합니다 폐토너가 많이 생겨서 회수를 해갔으면 좋겠어요
다른데 보다 싸게 잘 샀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잘 사용중입니다
선물포장용으로 좋습니다.
밀봉 잘되어서 빠르게 배송받아서 좋습니다. 개봉해서 사용은 안해봤지만. 정품으로 구매했으니 문제없을꺼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