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이라 인쇄품질좋아요. 재생토너랑5만원정도 차이나는거같아 그냥 정품 토너 씁니다.
리필 제품 은 절반도 못쓰고 인쇄가 안되서 정품 씁니다.
필요했는데 저렴하게 잘 샀어요 선명하게 잘 나오네요 만족스러워요 배송두 완전 빨라요
만족합니다가성비 좋아요. 인쇄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번짐없이 잘 나옵니다 배송상태 좋습니다 빠르기도하구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배송도 빨라요
신속한 배송에 감사합니다.
인식도 잘 되구요, 테스트페이지도 인쇄 잘 됩니다
문의 드렸을때 친절하게 답변도 너무 잘 주셨구요. 무엇보다 배송도 빨라서 급할 때 쓰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