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빨라요 토너가 저렴하면 좋겠어요 넘비싸요
하루만에 배송되었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사용전이라 사용후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아주 잘사용할게요
프린트 잘 됩니다 굳
정품이라 비싸네요
배송빠르고 정품입니다. 출력물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노랑색 토너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잘나오네요. 만족스러운 인쇄 품질 !역시 정품을 사야해요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