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잘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기계고장날까봐 정품만 써요.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무난합니다.
항상 정품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제품은 번짐도 약간 있고 인쇄 상태가 깔끔하지 않은것이 잉크의 문제인지 프린트기기가 문제인지..
항상 이용하고 있습니다..좋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정품그대로 새상품 좋아요
장품이라 가격이 비싸지만 인쇄는 잘 됩니다.